[제주공항근처 맛집] 몸국,고사리육개장이 맛있는 제주 우진해장국 택배도 가능

 

 

 

 

우진 해장국

 

제주 제주시 서산로 11

064)757-3393

 

매일 06:00 - 22:00 연중무휴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는 해장국 맛집
2015년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된
우진해장국입니다.

 

 

 

 

 

 

메뉴판이예요.

 

 

 

 

 

 

물은 이렇게 삼다수 병으로 주세요.
특이하더라구요ㅋㅋ
한 번 쓰고 깔끔해서 좋은데
또 요즘 환경을 생각하면 좋지 않으니..

 

 

 

 

 

저희는 고사리육개장1 몸국1
이렇게 시켜봤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왼쪽에 다진 고추는 해장국에 넣는 것이구요.
석박지, 배추김치, 오징어젓갈, 고추와 된장이 나오네요.

 

 

 

 

 

 

제가 시킨 몸국의 모습입니다.
몸국의 모자반은 톳과 비슷한 해초류라고 합니다.
하지만 오래 삶아서인지 씹히는 맛이 걱정만큼
심하진 않았어요.
돼지 육수를 베이스로 해요.

 

 

 

 

 

 

고사리 육개장은 걸죽하고 정말 죽의 식감이라
둘 다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드러운 육개장의 맛이라 더 이상 설명할 맛이 없네요.
아빠는 이걸 드시고 마지막날에도 또 드시고 싶다고
하셨어요.

 

 

 

 

 

 

 

 

 

 

 

 

밖에 대기줄이예요.
문 안쪽 카운터에서 번호표를 받고 가게 앞에서
기다리다가 번호가 불리면 바로 오시면 됩니다.

 

 

 

 

 

 

 

오징어젓갈이 달달하니 맛있었는데
계산할 때 보니 이렇게 파시더라구요.

 아 그리고 우진해장국은 택배도 가능한데요

6인분 59,000원(택배비 포함)
10인분 95,000원(택배비 포함) 입니다

6, 10인분만 되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물어보질 못해서
궁금하신분들은 전화로 문의하시는게....
064-757-3393

 

서울에서 쉽게 먹을 수 있는 음식도 아니고
거기에 너무 맛있어서
(가게에 소란이 있긴 했지만)
공항 근처에서 식사 하신다면
우진해장국을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