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토이 #키드로봇 잠실 킨키로봇 방문기 & 세서미스트리트 블라인드 피규어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트겸 잠실에 다녀왔었는데요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근데 마스크를 안가져 와서
이리저리 편의점을 둘러봤지만
다 품절이더라고요 ㅠㅠ
불안한 마음을 안고 잠실에 오면 꼭 들려주는
킨키로봇에 다녀왔습니다

 

 

킨키로봇은 잠실롯데월드몰 3층에 위치해 있고요
온라인몰도 운영중이나 저는 실물로 보고 사는 스타일이라
매번 피규어를 구매할 때는 이렇게 오프라인몰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입구 오른쪽에 다양한 베어브릭 1000%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사진에 가운데는 이번에 신상인
고흐작품을 모티브한 베어브릭도 전시되어 있네요

 

 

킨키로봇 매장에 절반은 베어브릭 시리즈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켈로그 베어브릭을 사고 싶었지만
가격이 ㅠㅠㅠ


 

 

1000% 시리즈 뿐만 아니라 블라인드 시리즈 400%등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스누피 더니 스티키몬스터랩 서커스보이밴드 등
다양한 상품들고 있고요

 

 

여기에는 UDF시리즈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낯익은 캐릭터들이 많네요

 

 

그 중에서도 저는 제이슨 프리니의 세서미 스트리트 블라인드 피규어를 2개 구입하였습니다
10cm정도 가량 되는 크기에 가격이 17,800원으로 정말 사악합니다

지난번에도 제 블로그에서 제이슨 프리니 작품을 소개 시켜 드렸었는데요. 아래 링크 확인하시어 제이슨 프리니에 다른 작품 구경해보세요

2020/01/19 - [일상/키덜트] - #아트토이 #키드로봇 루니툰 벅스 버니 해부도 12인치 피규어 By. Jason Freeny

#아트토이 #키드로봇 루니툰 벅스 버니 해부도 12인치 피규어 By. Jason Freeny

안녕하세요. 우당탕 피티도사 입니다 저의 취미는 레고, LP수집, 피규어 수집인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제가 모은 피규어 하나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밑에 보이시는 루니툰 벅스에 해부도 피규어 인데요 키..

ptdosa.tistory.com

 

 

 

 

총 6개의 일반 시리즈와

 

 

4개의 히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엘모히든은 빨강 투명버전, 골드 버전
쿠키몬스터는 파랑 투명버전, 골드버전이 히든으로 총 10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번째 피규어는 Ernie 캐릭터가 나와줬네요
그래도 다행입니다 개인적으로 드라큘라만 안나왔으면 하는 생각이였어서

 

 

두번째는 빅버드 입니다
드라큘라와 중복이 안나와서 정말 다행이네여
나머지 8개도 틈나면 모아봐야 겠습니다
떼샷은 언제나 진리이니까요

 

 

 

 다음에도 재밌는 피규어 가져올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