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커스보이밴드(CBB) 블라인드 피규어. 아트토이. 홀박스 개봉기.

 

 

 

 

 

안녕하세요
어조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피규어는
서커스보이밴드(CBB)에서 나온
블라인드 피규어입니다

서커스보이밴드는
일러스트 작업과 생활소품 등의

디자인을 함께하고 있는
디자인 스튜디오 인데요

피규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실용적인 제품과
디자인제품을 만들고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서커스보이밴드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이제 서커스보이밴드 블라인드 피규어를 살펴볼게요

 

박스전체샷

 

 

일단 위에서 본 박스의 전체샷입니다

 

 

앞면

 

 

박스 앞면에는
피규어 종류가 그려져 있네요
일반 피규어 9종과 히든 2종으로
총 11종의 피규어 구성이네요

 

 

 

 

 

 

위쪽 모습이고요

 

 

 

 

양쪽 옆면에는
피규어들의 그림이
조금 더 크게 그려져 있네요

 

 

 

 

 

박스를 열면
총 12개의 박스 구성으로 되어있는데요
11종이 다 들어있는건 아니에여 ㅠㅠ

일반 9종은 확실히 들어있지만
히든 2종은 확률적으로 나와서
무조건 들어있진 않아요 ㅠㅠ

저는 12개 중 히든은 안나오고
일반만 9종 나왔어요 ㅠㅠ

 

 

 

 

 

 

피규어가 들어있는 소박스의
앞면 일러스트입니다

 

 

 

 

 

옆면에는 피규어 구성과
이름들이 나와있네요
이 사진을 찍기 전까지는
이름들이 있는지 몰랐네요 ㅋ

 

 

 

 

 

 

피규어가 들어있는 소박스의 구성은
캐릭터카드와 봉지에 든 피규어
이렇게 2가지 들어있습니다

봉지를 뜯지 않아도
캐릭터카드가 있어
어느 피규어가 들어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제가 나온 피규어 9종들을
살펴볼게요

 

 

고미판다
구리 그린
나비 블루
고미브라운
코끼리 핑크
코끼리 옐로우

 

 

신기하게 이 피규어만
양쪽 눈에 색이 다르네요

 

 

나비 레드
오리

 

 

혼자 눈을 감고있네요

 

 

구리 옐로우

 

 

 

이렇게 저는 히든 없이 일반 9종이 나왔네요
중복은 구리옐로우 판다 코끼리 핑크가 나왔어요

서커스보이밴드의 이번 블라인드 피규어 특징은
하나같이 정면을 보는 피규어들이 없고
모두다 다른쪽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 같네요

 

 

 

 

 

같은 동물들끼리
짝을 지어줬습니다

 

 

 

 

 

오리만 짝이 없네요
히든중 하나가 오리라고는 들었는데
나왔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마지막으로 전체샷입니다
역시 다같이 모아놓으니
더 예쁜거 같습니다

이렇게 서커스보이밴드의
피규어들은 보았는데요
피규어들이 아기자기 하고
전시하기에도 참 좋은 디자인인거 같습니다

아 마지막으로

개당 가격은 13,800원 씩인데요
저는 한 박스를 구입해서
약 16만원 정도에 구입하였습니다

가격이 조금 부담 되긴 하지만
모아 놓으니 뭔가 뿌듯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