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토이 #Mightyjaxx #Xxray 루니툰 트위티 버드 해부도 8인치 피규어 By. Jason Freeny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피규어는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루니툰 벅스 버스 해부도에 이어
두얼굴의 트위티 버드 피규어입니다

이 제품 역시 제이슨프리니에 작품인데요
제이슨프리니의 작품답게 절반은 우리가 아는 트위티에 모습이지만

나머지 절반은 실험실의 해부학 표본을 연상시키고 있습니다

제품의 상세스펙은 아래와 같은데요
8인치의 피규어로 어느 정도 크기가 있는 편이고요
다만 가격이 145,000원으로 조금은 부담되는 가격이네요

재질 : Vinyl
사이즈 : 20cm
무게 : 3kg
제조사 : mighty jaxx
발매가 : 145,000원


 

 

먼저 뜯지 않은 박스 그대로에 모습입니다
제조사와 안에 담긴 피규어에 모습이 그려져 있네요
싱가포르에서 만들어진거 같네요

 

 

피규어박스 정면에는
이렇게 두얼굴을 한 트위티가 크게 그려져 있습니다

 

옆모습
뒷모습

 

박스 뒷편에는 제품시리즈인 xxray가 적혀 있네요
Xxray 시리즈는 마이티잭스에서 선보이는
해부도 피규어 시리즈들인데요
소개해드린 벅스루니나 지금 소개해드리는 트위티외에도
무수히 많은 시리즈들이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피규어 박스를 열면
마이티잭스의 보증서가 들어있네요
검은색 종이에 금색 글씨라니
왠지 고급져 보이네요

 

 

대망의 오늘의 주인공 트위티 버드 피규어입니다
트위티 버드는 어마어마한 대두였어요 ㅠㅠ
머리가 저렇게 큰데 하체가 버티는게 신기할 정도네요

 

 

해부학적으로 표현된 절반 모습입니다

 

 

 

뒷모습인데 머리가 너무 커요ㅠㅠ
두상은 그래도 정말 예쁘네요

 

 

 

해부학적 피규어라 징그럽다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요. 실제로 보면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모두가 알고 있는 트위티 버드보다
오히려 신선하고 더 정감가는거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린 트위티 버드 해부도 피규어 어떠신가요
가격은 조금 부담되도 아직 시중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피규어이니

마음에 드신다면 하나쯤 소장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