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 LP판, 엘피, 엘피판] 영화 인셉션 Ost Lp (Inception Ost lp), 꿈과 현실. 당신은 구분 가능한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번 감상으로는

이해가 안되서

여러 번 감상한, 아직도 결말에 명확한 해석을

내리지 못하는

2010년 개봉한 영화 인셉션의 ost lp입니다.


꿈과 무의식에 대한 독창적인 해설과 설정으로

개봉당시 관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었는데요



한스짐머 이미지 검색결과

영화 뿐만 아니라

배트맨, 라이온킹, 인터스텔라 등의 Ost를 작곡한


너무나도 유명한 Ost계의 보증수표

한스짐머가 작곡을 맡아서

호평을 받았지요


인셉션 마지막 장면 이미지 검색결과


그 중 영화 마지막 장면에 삽입된

'TIME'이라는 곡은

한스짐머(Hans zimmer)의 

역대 최고의 곡이라고

불릴 정도 입니다.


이제 한스짐머가 작곡한

수많은 명곡이 담긴

인셉션 ost lp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엘피 커버의 앞부분인데요

영화의 주인공들과 포스터의 장면이 삽입되어 있네요



뒷면에는 총12곡으로 구성된

 곡리스트들이 적혀있고요.


Side One

1. Half remembered dream

2. We built our own world

3.Dream is collapsing

4. Radical Notion

5. Old Souls

6. 528491

7. Mombasa 


Side Two

1. One simple idea

2. Dream within a dream

3. Waiting for a train

4. Paradox

5. Time





앨범 속지도 영화의 한장면과

영화곡과 관련한 정보들이 영어로 무수히 적혀있네요




다른 Lp들과 다르게

이번 인셉션 엘피판은

투명한 컬러로 한정 발매 되었습니다.


저는 예전에 아마존을 통해

남은 물량을 구매했던걸로 기억하네요




LP 중심부에 앞뒤면을 구분하게 01, 02로 되어있습니다.





근접에서 보니

Lp에 특징이 홈들이 보이네요




총 구성은

위에 사진에서 보듯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글을 쓰기위해 꺼냈다가

저의 허접한 턴테이블에 올려놓고

들어보고 찍어봤네요




오랜만에 인셉션 ost를 들으니

곡들이 영화의 장면들과 잘 어울려져서 일까요

듣는 와중에

영화의 장면들이 어렴풋이 생각이나게 되네요


한스짐머라는 영화음악 거장이 만든 ost니

믿고 한번 들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