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산공원 산책 후 선셋스위밍샌드위치

도산공원 산책 후 선셋스위밍샌드위치

#압구정카페 #도산공원카페

 

선셋 스위밍 샌드위치

(sunset swimming sandwich)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70길 23

 

02-544-7676

평일 09:00 - 21:00

주말 10:00 - 21:00

공휴일 10:00 - 2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산공원 근처, 압구정 카페

선셋 스위밍 샌드위치 가게에 갔다 왔어요.
주말 낮에 피크닉 가는 기분을 느껴보고 싶어서
고른 곳이예요.

 

 

 

 

가게 이름에 샌드위치가 들어가 있어서
먹고 싶었지만 식사를 하고 와서
이번에는 시키지 않았어요.

 

 

 

 

샌드위치 말고도 다른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어요.
이 디저트 종류는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아요.

 

 

 

 

 뜨거운 물과 차가운 물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뚜껑은 돌려서 여는 거더라고요~
처음에 그냥 따랐다가 안 나와서 당황했어요😅
포크는 베이커리 주문할 때 같이 주셔서 따로
더 챙기지 않았어요.

 

 

 

저희는 오렌지주스, 따뜻한 카페라떼,
스콘에 클로티드크림&잼을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스콘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클로티드 크림과 잼은 1500원을 더 주고
추가 주문했는데요,
넘나 잘한 일이 고요.
잼은 여러 가지 베리 종류들이 들어가 있어요.
진짜 추천드려요>_<👍🏻👍🏻

 

 

 

 

오렌지주스는 알맹이가 씹히는 스타일이었어요.
옛날 델몬트가 생각나는 맛이요.
그리고 아주 약간 물에 탄 맛?

 

 

 

 

 

 

 

 

 

 

피크닉 온 기분 제대로 느끼고 가요~

 

 

 

 

 

음 카페라떼는 게거품도 많고 그냥 그랬어요.
게거품은 꽃게 거품이라는 말인데,
우유 스티밍이 곱게 안됐을 때 그렇게 불러요.

 

 

 

 

아직 바람이 살짝 차긴 하지만?

 

 

 

 

 

오렌지주스만 좀 남기고
다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저도 핫플자리에서 샌드위치 먹을래요
ꉂꉂ(ᵔᗜ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