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블체어 와이더 허리에 다시 젊을을.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
허리에게 다시 젊음을. 

 

 

 

안녕하세요
직장인 어조비입니다

제가 내근업무가 많아
하루 종일 의자에 앉아 업무를 보는데요
얼마 전부터 허리가 계속 아프더라고요
곧은 자세로 앉아서 일해야겠다고 계속 생각은 하는데
어느 순간 보면 허리랑 목을 항상 구부리고 있더라고요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
허리 교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찾아봤고
의심반 기대 반으로 제 돈을 주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에이 블루 커블 체어 제품인데요
하나하나 사진과 함께 소개드리겠습니다

 

 

 

커블체어는 컴피라는 제품과
와이더라는 제품으로 나뉘는데요

와이더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디자인은 조금 다르지만
옆으로 길이가 더 넓은 제품입니다
저는 건장한 청년이니
컴피보다는 와이더라는 제품을 택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뭔가는 허전한 모습이네요 ㅋㅋㅋ
마치 과자의 질소 포장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꺼낸 후 정면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단순하게 커다란 지퍼팩 포장으로 이루어져 있고요

 

 

이것저것 설명서와 같은 부속물 없이
지퍼팩에 주의사항 제품 정보가 다 적혀 있어
쓰레기가 많이 나오지 않아 좋았던 거 같아요

 

 

 

지퍼팩을 벗기고 드디어 커블체어 제품을 개봉하였네요
레드, 그레이 색도 있었지만
저는 무난하게 때 안타는 블랙을 선택하였습니다

 

 

앞 뒤 옆 사진 도 찍어주고요

 

 

 

앉는 부분과 등이 닿는 부분에
이렇게 쿠션이 있습니다

 

 

 

 

쿠션의 폭신폭신함을 표현하기 위해
사진을 올렸는데 전달이 될지 모르겠어요

 

출처 : 에이블루 홈페이지

 

 

커블체어의 원리는
쉽게 말해 지렛대 원리인데요
앞부분에 앉으면
뒷부분이 밀어지는 원리이죠
이렇게 등부분을 밀어주게 되면
허리가 곧게 펴지게 되고 바른 자세를 만들어 준답니다

아 하중은 무려 394kg라고 하네요
한국사람 모두 사용 가능하실 듯하네요

 

 

 

 

저도 짝꿍에게 사용해보게 해 보았는데요
일부러 등받이가 없는 의자에서 사용해봤습니다
등받이 없는 의자에서 허리를 바르게 하고 앉기만
힘들어 테스트 겸 한번 해보았습니다
보이시나요!!! 허리가 바른 상태를
편하게 플레이스테이션에 집중하고 있네요 ㅋ

 

 

 

저도 한번 앉아 보았는데요
바닥에서도 뒤를 받쳐 주어 허리를 잡아주니까
정말 편안하더라고요

 

 

 요즘 잘못된 생활습관, 자세로
허리가 아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런 분들에게 정말 추천할만한 제품인 거 같습니다

지금 까지 광고 하나 없이
단지 허리가 너무 아파
제 돈으로 구매한 커블체어 와이더의 리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